본문으로 바로가기



GEO Group그룹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미래신기술과 가치혁신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지난 2010년에 창립한 GEO그룹의 모회사 GEO E&C는 인재와 기술이 바탕이 된 ‘꿈과 미래가 있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새로운 시장변화를 주도하는 서비스 창출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각 분야별 최고의 인재와 첨단기술 역량을 보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효율 절전 난방솔루션 에너지 사업과 해외 천연자원개발사업, 친환경사업 등 3개의 핵심사업을 통해 미래 대한민국의 지속성장을 위한 고부가가치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GEO 그룹은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경제적 이윤 추구뿐만 아니라 사회공헌적인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인식하에 ‘몽골 맑은 공기 되찾기 사업’의 무상지원을 약속하였습니다. 2012년 1월, 몽골 울란바토르시와 「Ger에 한국형 온수마루 설치에 관한 MOU」를 체결하여 그 해 9월에 몽골의 전통가옥인 Ger 65세대에 시공을 완료하고, 150세대에 온수마루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업 내부적으로는 창의와 열정을 기반으로 한 윤리경영을 강화하고 관행 혁신을 추진하여 조직뿐만 아니라 창조적 개인이 부각되도록 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플랫폼 개발을 통해 현재는 아시아홀딩스, 동아시아에너지주식회사를 동반 설립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GEO 그룹   회장     우 태 광